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동탄 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by 노현 2021. 11. 23.
728x90

동탄농수산물 종합유통센터 2층에 위치한 LG전자에 김치냉장고 하나 구입하려고 갔다가 1층 하나로마트에 잠시 들려 보았습니다.  방문 당시 11월 1차 통합행사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지난번 오픈 당시 왔을 때와 다르게 제품 진열도 잘 되어 있고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어서 상품 찾기도 편리하였고 쇼핑도 매우 편리하게 할 수 있었네요.

지난번에는 옥상에 주차를 했는데 이번에는 1층 실외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주랑 한라봉감귤주스인데요. 처음보는것이라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아이들이 다 먹어서 맛을 모르겠네요.

매장 입구에는 QR체크기 하고 온도체크하는 것과 상품 보관함이 있네요. 그리고 입장하는 고객과 나가는 고객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분리를 해 놨네요.

하나로마트는 역시 농산물코너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올라온 다양한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다발무를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네요. 

미곡 코너 역시 다양한 쌀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쌀도 진열이 되어있었습니다. 

동송농협 포포면이라고 있네요. 농협에서 가공식품 제품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구성농협에서 찬누리 떡국떡을 만드는 것도 농산물을 좀 더 다양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뜻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볶음우동입니다. 진열이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매출이 점점 늘어나는 것이 있죠. 바로 모과차, 꿀 생강차, 대추차, 유자차입니다. 행사를 진행 중이라 서둘러야 될 것 같네요. 

매장 내부에 있는 식당입니다. 이곳을 한번 이용하고 싶은데 올때마다 늦게 와서 그냥 가게 만드네요. 

수제 두부도 있어요. 

정말 싱싱하죠. 너무 싱싱해서 손이 갈 수밖에 없네요. 쇼핑카트에 자연스럽게 담게 됩니다. 

도루묵도 벌써 판매를 하고 있네요. 동해바다에 가면 도루묵을 주로 먹었는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