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하나로(클럽)마트 성남점 2016년 1월 16일 모습

by 노현 2021. 10. 19.
728x90

주말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위치한 농협하나로클럽 성남점을 다녀왔습니다.

하나로클럽 중 집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넓은 공간에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 이곳을 자주 찾게 되네요.

가장 좋은점은 지상주차장이 넓다는 거죠. 물론 겨울에는 추워서 지하주차장이 좋을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이상하게 지상주차장이 편하더라고요..

2016년 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설 선물 사전예약 현수막이 눈에 확 보입니다.

이곳 쇼핑카트 보관함도 별도로 외부에 자리 잡고 있네요..

소형 컴퓨터 관련 제품이 있네요..요즘은 컴퓨터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옛날처럼 전문지식이 없어도 요즘은 판매하는데 어려움은 없는 것 같아요..

책을 보고 있죠.. 가장 관심이 많은 곳, 쇼핑할 때 꼭 책을 한 권은 구입을 해야 맘이 편한 이유를 모르겠네요..

책은 나의 친구인가 봐요..

미곡 코너 모습입니다. 전국 다양한 쌀이 진열되어 있네요..

백옥쌀과 용인 원삼 쌀이 진열되어 있네요... 성남점에서도 인기 있는 상품이네요..

관심이 많은 과일코너입니다. 과일이 이쁘게 포장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이렇게 상품별 랩 포장을 하니 더욱 빛이 나네요..

이것은 무엇일까.. 미니오이라고 하는데 생긴 것도 묘하게 생겼네요..

1월인데 벌써 봄나물 모음전이 열렸네요.. 신기하기만 합니다.

계산대 전경입니다.

사물함을 직원이 이용하지 못하도록 되어 있네요. 성남점에서 구매한 책입니다. 이번 주에는 이 책을 읽으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