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신둔농협 하나로마트 2016년 8월 22일 모습

by 노현 2021. 10. 20.
728x90

8월21일 경기도 여주에 일이 있어 다녀 오다가 지난 8월 18일 준공식을 진행한 신둔농협 하나로마트를 찾았습니다.

신둔농협(조합장 김동일)은 이천시 신둔면 수광리 282번지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방문 당시 신축 오픈 감사세일을 진행중이였는데요. 8월 9일부터 8월 21일까지 13일간 영업시간을 기존 저녁 8시에서 1시간 연장하여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까지 쇼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경품행사도 진행을 하고 있었는데 8월9일부터 9월30일까지 구입금액 5만원당 응모권 1매를 지급하여 1등은 기아자동차 모닝 1명, 2등 대형LED TV 1명, 3등 압력밥솥 5명, 4등 청소기 10명, 5등 핸드블랜더 10명, 행운상 후라이팬 10명, 햅쌀10kg 10명 등 총 47명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추첨일은 10월 6일 오후 2시30분 신둔농협 하나로마트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되며 1등과 2등은 추첨일 당시 참석자에 한하여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전병열 점장과도 잠시 이야기를 나누어 봤는데요. "조합원 및 농가를 위해 관내 농산물 판매에 주력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로컬푸드 운영도 고려하고 있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매장에 대한 열의가 대단하였습니다.  이야기 도중  장호원 천중도 복숭아가  입고 되자 직접 진열 및 품질상태를 파악하는등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신둔농협 하나로마트 관계자는 "대지면적 3,499㎡의 지상 3층 2,242㎡규모로 1층은 하나로마트, 2층은 사무실,회의장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으로 고객응대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신둔농협 외부 전경입니다. 건물 외부 디자인이 상당하게 매력이 있습니다.

 

주차장 전경이며  39대가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쇼핑카트 모습인며 반짝 거립니다.

 

준공식이 4일전에 있어 축하 화분이 있네요..

 

안내와 계산대 3대를 운영하고 있어요..

 

 

 농산쇼케이스 모습입니다. 농협 상표인 뜨라네 제품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 믿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농산코너 전경입니다. 여기도 농산코너는 조명을 전구색으로 하였으며 인테리어도 별도로 되어 있습니다. 매장이 넓어 보이는 이유는 바로 진열대 높이가 다른 곳에 비하여 낮아 좋은 것 같습니다.

 

직원들이 코너별로 정위치하고 있어 궁금한 사항을 쉽게 알아 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

계란을 30입 한판에 3,000원에 할인판매하고 있네요.서둘러야 겠네요...

 

수산코너 입니다. 활어회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돌고래 풍선도 잘 어울립니다.

 

정육코너 전경입니다.

정육코너에서 사용되는 저울모습입니다. 정육코너에만 저울이 3대가 있네요..

디씨푸드 돈육이라고 하는데 담당자가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도드람 한돈도 판매하고 있네요..

원산지표시, 이력번호등 상품 표시사항도 잘 되어 있어요..

 

지금은 할인판매 기간이라 진열된 상품 대부분이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육 냉동코너 모습

정육코너 내부에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최신시설로 신속한 고객응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이 더 깨끗한 신둔농협 하나로마트인 것 같아요.

냉동식품코너, 요즘은 이렇게 고정식이 아닌 이동식으로 냉동평대를 설치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뒤에서 바라본 진열대 모습

가공식품 코너

 

대용량 코너입니다.

이렇게 대용량 제품을 별도로 진열판매하고 있다는 것도 참고 바랍니다.

일배식품인 우유코너 전경입니다. 매대가 반짝 반짝 합니다.

밥 먹을때 밥상을 닦고 음식을 차려 먹기 마련입니다. 일부 마트는 제품은 깨끗하지만 매대가 불량한 곳이 많은데 여기 마트는 그냥 제품에 손이 갑니다..

 

박스제품은 별도 장소를 마련하여 판매되고 있네요..

 

생활용품 코너

 

베이커리 코너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앞에서 본 곤도라 모습

요즘 운동에 관심이 있는 분이 많죠...이곳에 다양한 운동기구를 판매하고 있어요..멀리 갈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다양한 생활 필수품 모습

주방용품

 

주방용품

 

문구류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봉투도 진열 판매되고 있고요..

농협에 가면 꼭 사야하는 것인 쌀과 잡곡입니다. "이천쌀" 두 말 할 필요도 없죠..

과연 누가 자동차의 주인공이 될까요?

혹시 제가 될려나...ㅋㅋ

 

전단지를 보면, 대파가 990원, 판계란30구 3,000원, 무 900원 등 초특가 판매를 하고 있어요.

 

추석명절 상차림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해야 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