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수원농협 하나로마트 세류점 2016년 11월 19일

by 노현 2021. 10. 20.
728x90

11월 19일 수원에 왔다가 수원농협 하나로마트 세류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세류점은 2006년 9월 28일 오픈을 하였는데 그동안 수원농협 하나로마트 봉담점, 영통로점과 함께 수원시민들의 먹거리를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세류점은 수원시 권선구 세권로 3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에 오픈하여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배달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입금액에 0.3%를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사과와 배가 푸짐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진열대 역시 깔끔합니다. 초월농협과 같은 진열대를 사용하는 것으로 봐 얼마전에 리모델링한 느낌이 듭니다.

상품을 바구니에 진열하여 보다 관리를 잘 하고 있네요.

건물 면적은 300평이나 매장면적은 약 200평 정도로 넓은 편은 아니지만 좋은 농산물을 구매하러 많은 고객님들이 보입니다.

역시 농산물 구입은 하나로마트에서 해야겠죠.

생강,고구마,당근,양파가 바구니에 별도로 진열되어 있어요.밤고구마와 호박고구마가 딱 먹기 좋은 사이즈가 진열되어 있네요..

농산 쇼케이스 진열대입니다. 고객 동선에 맞게 입구 맨처음 오른쪽부터 진열되어 있어요.. 가격표는 상품의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네요..

마트 POP가 눈에 잘보였는데 그림과 글이 조합이 잘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또한 상품명은 그대로 두고 가격만 변경할 수 있도록 하여 POP출력에 따른 시간 소모를 최대로 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품 진열대 역시 검은색으로 하여 녹색이 더욱 돋보이게 하였네요..

정육코너 역시 대면판매가 좁고 셀프매대가 넓게 만든 것을 알수 있습니다.요즘은 대부분 셀프매대를 확대하는 추세입니다.

겨울철 별미 동태를 할인판매하고 있네요..2마리에 5,0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합니다.

냉동식품 코너 입니다. 냉동진열장이 고정식이 아니라 이동식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요. 이러면 추후 레이아웃 변경시 활용하기 좋답니다.

빵코너 전경입니다. 일반 빵과 제과빵이 함께 진열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공식품 행사매대입니다. 액젓,소금,김치통,고춧가루등 김장재료를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입체진열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매장전경입니다. 바닥이 윤기가 나는 타일로 하여 더욱 깨끗해보입니다. 대형매장이 아닌 중소형 매장은 이렇게 깨끗한매장 구성이 매우 중요한 것을 알 수 있어요..

각종 세제류가 별도의 장소에 진열및 할인판매되고 있네요..

주류 및 우유코너 전경입니다. 주류코너와 우유코너 사이에 와인진열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용량 코너도 별도로 자리잡고 있어요.

매장 입구 모습입니다. 매정 전체적으로 깔끔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격 저렴하고 품질 좋은 하나로마트의 모든것을 가지고 있는 수원농협 하나로마트 세류지점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