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감곡농협 하나로마트 2019년 11월 13일 모습

by 노현 2021. 10. 23.
728x90

본격적인 김장시장을 맞이하여 산지 배추를 구입하러 충북 괴산을 다녀오다가 고속도로 차량이 막혀 국도로 오는데 감곡농협 하나로마트가 보여 잠시 구경하고 왔습니다.

감곡농협 하나로마트는 1996년 10월 18일 200평 규모로 개점을 하였는데요. 1층은 하나로마트 2층은 예식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 당시 절임배추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요.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저렴하여 1,000박스 이상 판매를 하였다고 합니다.

하나로마트의 장점은 바로 신선한 농축수산물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애호박, 파프리카, 엽채류 등 각종 채소를 비롯하여 다양한 김장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축산코너 역시 요즘 트렌드에 맞게 소포장된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육질 품질이 우수해 보입니다.

고삼농협 사골곰탕과 소머리곰탕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요즘은 간편식을 많이 찾고 있는데 특히 농협에서 만든 상품은 우리 가족 식탁에 올리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또한 믿고 찾을 수 있도록 하나로마트 역시 더욱 노력해야겠지요.

대용량 및 식자재용품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식용유, 간장, 고추장, 된장 등 식당에서 필요한 제품들로 가득 차 있네요.

음성군 감곡면에 오시면 꼭 감곡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장보기를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직원들 모두가 가족같이 배려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