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내촌농협 하나로마트 2019년 12월 2일 모습

by 노현 2021. 10. 23.
728x90

2004년 9월 17일 개장하여 2013년 7월 2일 리모델링을 하고 운영하고 있는 강원도 홍천 내촌농협 하나로마트를 방문하였습니다. 내촌농협 하나로마트는 홍천군 내촌면 도관길 12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 옆으로 내촌농협 본점, 주유소도 함께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나로마트 매장은 약 100평 규모이며 매장 내에는 농축산물 등 신선식품류를 취급하여 주민들의 편의를 높이고 지역농산물 소비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답니다.

이곳을 방문하게 된 이유는 내촌농협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과(부사)를 구입하기 위해서 갔는데요. 홍천군 내촌면은 청정지역과 적정 기후로 인하여 사과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매장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내촌면 인구가 2천 명인 것을 감안하면 적정규모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적정 규모와 지역에서 꼭 필요한 제품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을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정육코너에서는 돈육, 한우, 계육 등을 판매하고 있었으며 셀프 매대를 운영하여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수용품은 별도의 진열대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농협제품도 따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생활용품, 주방용품, 일회용품도 대형매장과 비교해도 될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네요.

내촌농협 하나로마트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잠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지역농산물 판매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이렇게 항상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이 있기 때문에 내촌농협이 빠른 속도로 성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