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근흥농협 하나로마트 2020년 2월 18일 모습

by 노현 2021. 10. 25.
728x90

충남 태안군 근흥면 근흥로 700에 위치한 근흥농협 하나로마트에 들렸습니다. 마트 매장 면적은 106평(350㎡)규모이며 주차장도 비교적 넓은 편입니다. 근흥농협에 방문하게 된 이유는 2019년 근흥마늘을 판매하였는데 인기가 좋아서 2020년에도 좋은상품 많이 보내달라고 요청하기 위함이였습니다.

방문하여 마트에 잠시 들렸는데요. 농촌형 마트 답게 작은 규모였지만 진열도 깨끗하고 상품도 생각보다 카테고리가 넓었습니다.

매장내부 모습인데요. 행사상품은 일반 평대를 사용하여 진열하고 있었으며 곤도라에는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마트 바닥 또한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었으며 매장규모에 알맞게 농산물, 일배식품, 유제품을 판매하고 있었으며 농산코너 쇼케이스에는 상품앞에 별도로 상품이름이 표시되어 있네요.

정육코너와 대용량 코너도 있답니다. 다른곳과 다르게 상품의 가격표시도 잘 되어 있는데요. 프라이스카드를 같은 모양으로 표시하여 심플한 모습입니다.

생활용품코너 모습인데요. 전기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등 빠짐없이 진열되어 있네요.

냉동코너 상단에도 별도로 진열할 수 있도록 하여 공간활용도 높여 놓았네요. 정말 5분정도만 마트에 들렸는데 일하시는분 매우 친절하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는 모습을 보고 하나로마트는 어딜 가도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