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관악농협 하나로마트

by 노현 2022. 1. 20.
728x90

오랜만에 관악농협 하나로마트에 방문을 했습니다.  2016년 1월 2일 방문을 하고 6년 만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건물 외부에는 관악농협농산물백화점이라고 되어 있으며 지하 5층 지상 6층 규모로 되어 있습니다. 

지하 2층~ 지하5층까지는 지하주차장이며 지하 1층 및 지상 1층이 하나로마트로 되어 있답니다. 

설명절이 다가옴에 따라 매장 내에는 일반 상품보다는 선물세트 공간이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코로나로 시간 가는 것을 몰랐는데요. 매장에 오니 설날이 코 앞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상 1층 모습인데요. 이곳은 농산 코너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입장 시 QR체크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계산대 앞에는 택배서비스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겨울철 과일중 많이 찾는 부사 사과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품질이 매우 우수하고 사이즈도 매우 큰 편이네요. 

설 특산 선물세트 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쇼핑하기 편리하게 통로가 매우 넓어 마음 편하게 이동할 수 있네요. 

무빙워크를 통해 지하1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은 식품 및 잡화 선물세트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식자재용품과 가공식품 등이 진열되어 있네요. 

 

정육 및 수산코너 모습입니다. 다양한 상품을 대면 및 셀프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하 1층에는 각종 고급 상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매장이 넓으니 상품의 카테고리가 넓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왔을때도 와인이 상당하게 많이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진열위치 및 진열장이 변경되어 있어 더욱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또한 와인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치즈도 함께 자리 잡고 있어 연관 진열 또한 잘 되어 있네요. 

뜨라네 한라봉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산지 자매결연을 통해 직거래로 거래를 하니 더욱 품질이 우수한 것 같습니다. 

1층 별도 공간에 각종 채소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별도 공간으로 냉장시설이 되어 있어 더욱 신선함이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버섯종류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요즘 버섯 가격이 인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냉장 쇼케이스에도 다양한 농산물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진열대도 정말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 있으며 쇼케이스 내에 있는 조명도 꺼진 것 없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요.

농산물이 코너별도 구분되어 있어 찾기 편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매대에 현수막을 설치하여 깔끔하며 상단에는 각종 안내표시가 되어 있어 멀리서도 쉽게 해당 상품을 찾을 수 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