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농협 하나로(클럽)마트 용인점 2016년 3월 6일 모습

by 노현 2021. 10. 19.
728x90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82(기흥구 상하동 351번지)길에 위치한  하나로클럽 용인점에 다녀 왔습니다.집에서 가깝지만 그동안 매장 규모가 하나로클럽 중 작은 편이라 몇 번 방문하지 않았는데 일요일 오후 아이들 먹거리를 구입하기 위해  멀리 가기는 그렇고 해서 가까운 용인점을 방문했습니다. 이곳을 가보니 그동안 식자재 매장은 사업자만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일반인이 대용량 제품을 이용하고 싶어도 구입 못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곳은 그런 틀을 탈피하고 일반인도 저렴하게 식자재 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도록 시설이 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주차장에 도착하자 주차요원이 친절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차량 유도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역시 서비스는 주차장부터 시작해야 되는 것 같아요.

 농협 하나로클럽은  3가지를 강조를 하였는데첫째는 안전성으로 24시간 식품안전 검사실을 운영하여 매일 합격된 우리 농산물만 판매하여 농약 걱정 없이 영양소가 싱싱하게 살아있는 우리 농산물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두 번째로 고품질 농산물로 철저한 품질 및 안전성 관리로 국내는 물론 일본 오키나와, 괌 등 전세게 2개 미군기지에 우리 농산물을 수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 다양함을 이야기하는데 채소, 양곡, 축수산물 등 우리 농산물은 물론 공생필품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여 one-Stop 쇼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건물 외부 전경( 매장이 단층으로만 되어 있으며 주차장도 지상주차장입니다.

매장 입구에 쇼핑카드 보관함이 되어 있어요.

포스가 10대가 있네요.봄이라 다양한 종류의 꽃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네요.

농산물 진열대

농산코너가 별도로 냉장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신선함이 유지되고 있네요..

부지깽이, 머위, 참나물, 원추리,유채,냉이,달래,방풍나물등 다양한 봄나물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보기만 해도 입맛이 돋는 것 같네요.

일배 쇼케이스이네요..쇼케이스에는 제품 안전을 위해 온도관리를 하루에 3번씩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냉동진열대-다양한 냉동상품이 진열되어 있는데 가격 또한 저렴하네요..

애완동물 사료코너

자동차 용품 코너

완구류 코너, 요즘 아이들에게 인기 있다는 터닝 메카드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네요.

행사하시는 분이 다가와서 반갑다고 인사하네요.. 요즘은 많은 곳을 다니다 보니 아는 사람도 많이 만나는 것 같네요.. 고향사람 만나는 것처럼 반갑네요..

와인코너이네요.. 와인코너답게 고급스러운 진열장 와인이 잘 어울려져 있어요..

침구류 행사를 하고 있네요.. 봄철이 다가와 침구류에 관심이 더욱 갑니다.

빵 코너를 보니 100% 순 우리밀로 만든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네요..

정육코너 셀프 매대 전경입니다. 매대 위를 안심한우라는 표시로 깔끔하게 랩핑을 하였네요..

매장 규모에 딱 맞는 구성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대용량 제품과 일반 제품 구성이 잘 설정되어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세일하는 품목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사야 될지 고민이 될 정도이네요..

안전하고 고품질의  농산물!   보다 저렴한 가공식품! 꼭 필요한 생활용품! 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하나로마트로 가야겠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