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이야기

서안성농협 하나로마트 2016년 5월 16일 모습

by 노현 2021. 10. 20.
728x90

5월 16일 인근 교육으로 인하여 방문하였다가 2008년 12월 11일 오픈한 서안성농협 하나로마트를 다녀왔습니다.

서안성 농협 하나로마트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덕봉 서원로 68번 길에 위치하고 있는데 대형 다이소가 입점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안성 팜랜드 및 주변에 일거리가 있다면 항상 이곳을 방문하여 먹거리를 구입하여 집에 가곤 하였는데  이번 방문 목적은 리모델링을 하여 매장이 더욱 변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였습니다.

 

이번에 방문을 해보니 지난번에 방문할때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진열매대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고 동선 역시 변화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입구 왼쪽이 출입구였는데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출입을 하게 되어 전반적으로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한 동선을 마련한 것으로 보입니다.

 

 

안성시 공도읍 만정사거리를 알리는 이정표에 서안성농협 하나로마트 표시도 있네요..

 

서안성농협 하나로마트 외부전경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사진의 화질은 떨어집니다.

3층 규모로 되어 있으며 1층은 1,000여평정도 되어 보이며 매장면적은 800여 평정도 인 것 같네요..

경기도에 있는 하나로마트 매장중 가장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무빙워크가 설치되어 있네요..다이소를 가기 위해 무빙워크를 이용해 봅니다.

궁금했던 다이소매장 모습입니다. 다이소 매장으로 보면 매우 넓은 편이라 없는 제품이 없는 것 같네요... 가격도 품질도 만족스럽네요..

문구류도 정말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다이소 제품을 구입할려고 한다면 서안성농협으로 와야 될 것 같아요..

1층으로 다시 내려왔답니다.

계산대는 7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계산대마다 소형 매대 2개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네요.

매 장마닥은 타일로 되어 있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주류 및 음료 코너입니다.

우리 몸에는 우리 한우가 최고죠.. 어려서부터 시골에서 한우를 사육해온 저로서는 이렇게 하나로마트에서 한우만 고집하고 판매하는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운 것 같아요..

수산코너 전경 및 계란 코너입니다. 국내산 계란이 진열되어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네요..

서안성 농협에 와도 아는 분을 만났답니다. 바로 즉석코너에서 순대와 떡볶이를 판매하시는 분이죠.. 친절하고 항상 웃음이 넘치는 분이랍니다.

균일가 990원 판매하는 행사 코너이네요.. 매장이 넓다 보니 행사 코너도 푸짐합니다.

매장에 참기름도 직접 짤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신기합니다.

농산 코너 진열한 모습인데 진열을 너무 이쁘게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진열을 하다 보니 보기 좋고, 고르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양구멜론도 벌써 판매가 되고 있네요..

채소 쇼케이스 진열된 모습

 

블로그에 있는 사진은  2016년 5월 16일 하나로 마트 관계자에 양해를 구하여 촬영한 것으로  다운로드하는 것은 상관없으나 언론 및 상업적 이용은 해당 마트에 문의 후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